'우정촌'에서 나만의 삼국지천 짝을 찾아라

등록일 2011년11월07일 14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7일),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 (http://three.hanbiton.com)에서 겨울을 앞두고 '우정촌 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짝 이벤트는 기존의 40레벨 이상의 <삼국지천> 유저가 신규유저를 초대한 뒤 신규 유저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고, 같이 플레이 하면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 되는 친구 추천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존 유저가 초대한 유저의 성장을 도우며 함께 게임을 즐기고, 초대 받은 신규 유저가 20, 30, 40, 5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신규, 기존 유저 모두 보상 아이템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신규 유저에게는 빠른 성장을 돕는 만능물약과 동전 주머니를, 기존 유저에게는 상급 결정석 등 강화 아이템과 5천캐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우정촌 짝 이벤트는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유저는 신규 유저를 최대 10명까지 초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삼국지천>의 'PD, 배수의진' 2번째 인터뷰 영상이 업데이트 됐다. 인터뷰 영상의 유죠 내용은 최근 이슈가 된 밸런스 조치와 향후 개발 방향 그리고 곧 있을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에 대한 이야기들로 이뤄져있다.

신규 전장터 오픈으로 진짜 전장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삼국지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