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에서 공개할 무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의 무사 캐릭터 무공 영상을 7일(월) 공개 했다.
11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에 3회째 출전하는 엠게임은 B2C관 60부스 전체를 열혈강호2 체험관으로 구성하고 첫 체험 버전을 발표할 예정이다. 그에 앞서 무협 게임의 가장 중심이 되는 캐릭터 ‘무사’의 파워 넘치는 무공을 공개했다.
도, 검을 사용하는 ‘무사 캐릭터’는 다른 캐릭터에 비해 월등한 체력과 타고난 힘을 바탕으로 강력하고 위압감 있는 공격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이번 지스타 버전에서는 남자 무사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번 무사 캐릭터 영상에는 상대방이 움직이지 못하게 잡아두는 만조, 지정한 상대를 들어 올려 바닥에 내려찍는 천붕지괴, 순간적으로 상대를 자신의 앞으로 끌어오는 취섭연풍, 쓰러져 있는 대상을 발로 차서 멀리 날려버리는 패왕각, 검을 크게 휘둘러 상대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열화선풍도 등 강렬한 무공(스킬)이 담겨있다.
한편, 열혈강호2의 지스타 체험버전은 무사, 사수, 혈의 캐릭터와 함께 ‘숨겨진 검황의 비급서를 찾기 위해 검성 연무단(비밀동굴)으로 떠난다’는 시나리오로 구성된다. 각 캐릭터마다 7가지의 무공과 무협게임 특유의 시원한 ‘경공’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연속 콤보로 이어지는 통쾌한 전투와 함께 마지막 거대 보스 몬스터와의 한판 승부까지 펼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