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다담게임(대표 송길섭)에서 개발하고 있는 2D 횡스크롤 MORPG 게임 <H2>가 지스타 출품을 앞두고 게임명을 변경했다고 7일 밝혔다.
<H2>의 새로운 이름은 <코어 파이트>로 기존 H2가 게임의 고유 특성을 표현하는 데 한계가 있다고 판단하여 게임 플레이의 기본 요소인 ‘코어’와 강력한 액션성을 강조해 코어 파이트로 변경했다.
이와 함께 신규 BI(Brand Identity)와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는 코어 파이트의 메인 캐릭터 3종의 등급별 스페셜 스킬과 도심 속을 질주하며 펼치는 다양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코어 파이트는 새로워진 모습으로 이번 지스타에 출전한다.
넷마블 커밍순관에서 소개되는 코어 파이트는 이번 지스타에서 뱀프와 검사 캐릭터를 이용하여 파리의 에펠탑을 연상시키는 ‘알골 중앙 관제탑’, 거대한 기갑열차 배경의 ‘기동요새 브로켄’, 무너져 내리는 도심의 ‘고가도로’를 선택하여 플레이 해 볼 수 있는 버전을 공개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코어 파이트를 통해 차별화된 게임성을 명쾌하게 각인시키고 기존 틀에서 벗어난 색다른 던전 액션을 선보일 것”이라며, “이번 지스타에서 제대로 된 던전 액션을 즐기고 싶다면 코어 파이트를 꼭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코어 파이트의 홍보 영상과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G스타 공식 홈페이지(http://g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