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꼬르 방치형 RPG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글로벌 350만 다운로드 돌파

등록일 2020년04월03일 0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꼬르(대표 신명용)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방치형 RPG '메탈슬러그 인피니티'가 전 세계 3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는 메탈슬러그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슬러그를 수집하고 나만의 부대를 육성하는 방치형 RPG로, 메인 전투 외에도 전 세계 유저와 우열을 겨루는 동맹전과 양쪽에서 몰려드는 적을 물리치는 균열섬멸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는 원작의 화려한 전투와 특유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재현해 많은 메탈슬러그 팬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신명용 이꼬르 대표는 "매일 수많은 신작이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메탈슬러그 인피니티'가 350만 이용자에게 선택받았다"며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드리며 곧이어 시작되는 1주년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꼬르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슬러그 '마차 동키', '사스콰치'를 공개했다. 마차 동키는 원작인 '메탈슬러그 6', 사스콰치는 '메탈슬러그 3'에서 처음 등장한 유닛으로 유니크한 모습과 강력한 무장으로 메탈슬러그 인피니티의 전장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고 있다.

 

©SN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Ekkorr Games All Rights Reserved.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