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포노스, 아이즈원 공식 리듬 게임 'SUPERSTAR IZ*ONE' 사전등록 실시

등록일 2020년04월08일 14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포노스(대표 츠지코 요리카츠)가 글로벌 인기 그룹 'IZ*ONE(아이즈원)'의 공식 리듬 게임 'SUPERSTAR IZ*ONE'을 달콤소프트와 공동으로 개발하여 올 상반기 중 한국과 일본에 출시한다. 또한, 금일부터 사전등록 실시하여,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한정 아이템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라이브 영상으로 즐기는 아이즈원 공식 리듬 게임 출시

'SUPERSTAR IZ*ONE'는 라이브 영상으로 즐기는 아이즈원의 공식 리듬 게임으로, 'La Vie en Rose', '好きと言わせたい (Suki to Iwasetai)'등 아이즈원 인기곡의 라이브 영상을 게임 내에 수록하여, 화려한 퍼포먼스와 라이브의 현장감을 언제든지, 어디서든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플레이 가능한 라이브 영상만을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여 언제든지 아이즈원 라이브의 현장감을 즐길 수 있다.

 

게임 한정의 아이즈원 멤버 사진과 영상 등의 특별한 보너스

'SUPERSTAR IZ*ONE'에서만 볼 수 있는 멤버의 오리지널 사진과 영상, 보이스가 특별 보너스로 등장한다. 획득한 카드를 강화하여 아이즈원 멤버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전 등록 캠페인 실시 중

이와 함께 포노스는 사전 등록자 수에 따라 호화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사전 등록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전등록은 App Store, Google Play를 통한 다운로드 예약과 각 공식 SNS 계정의 팔로우로 참가 가능하다.

 

보상은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최대 뽑기 10회 분)와 선택한 최애 멤버의 사전 등록 한정 S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게다가 응모수가 늘어나면 아이즈원 멤버들의 한정 오리지널 굿즈를 추첨으로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