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요환과 2:2 스타2 대결을 펼칠 주인공은 누가 될까

등록일 2011년11월08일 17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게이밍 기기 리더 레이저는 지스타 2011의 레이저 부스(부스번호: L02)를 찾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레이저가 후원하는 팀슬레이어스 및 국가대표 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흥미진진한 게임 대결이 바로 그 것. 

우선 레이저는 오는 11일 금요일 오후 레이저 부스를 방문하는 팬들이 프로게이머 임요환, 문성원 선수와 함께 스타크래프트 2 대결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현장에서 즉석으로 선발되는 두 명의 팬과 임요환, 문성원 선수가 각각 한 팀이 되어 스타크래프트2 팀 매치를 펼치게 되며, 우승팀의 팬에게는 레이저 제품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같은 날 오전에는 현장을 찾은 팬들 중 두 명을 무대에서 진행되는 간단한 게임을 통해 선발, 카운터스트라이크 국가대표 편선호, 정상명 선수와 함께 각각 한 팀이 이루어 펼쳐지는 메트로컨플릭트 팀매치가 준비되어 있다. 역시 우승팀의 팬에게는 레이저 제품이 상품으로 제공 된다.

레이저가 준비한 이벤트는 12일에도 계속된다. 지난 10월 26일부터 11월 6일까지 레이저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한 게임 팬 중 선발된 한 명의 게임 팬과 김시윤 선수, 임요환 선수와 탤런트 김가연이 각각 팀이 되어 대결을 벌이는 스타크래프트 2 커플 매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이저가 지스타 2011를 맞이하여 진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경품행사 및 레이저 제품 전시 부스 안내는 레이저 특별 마이크로사이트(http://www.razerzone.com/gst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