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퍼플랩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 신규 영웅 2종 추가

등록일 2020년04월09일 16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퍼플랩(PerpleLab, 대표 조종남)은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중인 실시간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RPG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Dragon Heroes Tactics)'의 신규 영웅 스칼라인과 엘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밸런스 유형에 속한 스칼라인은 레전드 영웅으로 저주에 특화된 강력한 기술을 사용해 상대방을 압도한다. 함께 추가된 엘리의 경우 방어 버프 카운터에 특화되어 상대방이 방어덱으로 꾸렸을 경우 카운터 역할을 톡톡히 수행해낼 수 있는 매직 영웅이다.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는 개성있는 영웅들로 나만의 덱을 구성해 무한에 가까운 전략을 활용한 두뇌싸움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RPG이다. 글로벌 다운로드 200만을 돌파한 '드래곤히어로즈'의 주인공 3인방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턴 방식 전략 플레이의 재미를 주는 게임으로 재탄생한 점도 눈에 띈다.

 

이용자는 자신이 수집한 영웅 중 최대 7명의 영웅으로 덱을 구성에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영웅은 각각 고유 스킬과 특성을 갖고 있으며, 전투 시 출전 영웅의 선택, 조합, 배치, 공격 순서, 이동 및 스킬 시전 타이밍 등 선택에 따라 전투 양상이나 결과가 뒤바뀔 수 있다. 여기에 룬이나 히든 영웅 시스템이 더해져 글로벌로 즐기는 실시간 전투에서 무한에 가까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점이 최대 재미요소이다.

 

퍼플랩 조종남 대표는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의 신규 영웅 스칼라인과 엘리를 업데이트했다”라며, “신규 영웅의 합류로 더욱 선택지가 늘어난 전략을 맛보시길 바라며, 계속해서 꾸준한 업데이트로 발전해나가는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