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벅스에서 게임하면 아이패드2가 생긴다

등록일 2011년11월09일 11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댄스 배틀게임 오디션이 11월 10일(목)부터 음악포털 벅스에서 채널링 서비스 되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서 2,300만 명의 벅스 회원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오디션을 벅스게임 채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으며, 와이디온라인은 유저층 확대와 수익성 개선을 통해 오디션 제 2의 전성기로 이끌겠다는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벅스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2월 1일(목)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벅스 회원에게는 오디션 인기 아이템인 ‘하얀색 구름날개’와 ‘덴2배 아이템’을 전원 지급하며, 의상 아이템을 구입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ABC마트 5만원 상품권과 문화 상품권, 벅스음악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동안 레벨 6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닥터드레 헤드폰, 벅스음악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의 게임포털 엔돌핀에서는 오디션 유저를 위해 11월 10일(목)부터 12월 1일(목)까지 다가오는 수학능력시험과 빼빼로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2학년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대명 리조트 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을 선물하고, 게임 내에 운영자가 깜짝 등장해 백화점 상품권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를 맞아 1,111명에게 빼빼로를 선물하고, 11쌍의 커플에게는 꽃다발과 케익을, 11월 11일 커플이 된 유저에게는 아이패드2와 게임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벅스 홈페이지(http://game.bugs.co.kr)와 와이디온라인의 게임포털 엔돌핀(www.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