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포토뉴스

탱크타는 섹시 여전사, 지스타에 떴다

2011년11월10일 13시54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워게이밍넷은 오늘(10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월드오브탱크' 홍보를 위해 게임컨셉에 맞게 홍보모델을 여군으로 분장시켰다.
 
워게이밍넷은 러시아에 기반을 둔 회사답게 러시아 미녀모델과 함께 국내 톱클래스 모델의 의상을 탱크걸 컨셉으로 정해서 홍보활동을 나서고 있다. 워게이밍넷은 관람객을 위해 매 시간 5~10분간 포토타임을 진행하고 있다.
 
지스타 관람객은 “작년 같은 경우 모델들의 지나친 노출로 게임보다는 모델만 기억이 났다”며 “군복을 입은 모델이 밀리터리 게임을 연상할 수 있게 해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월드오브탱크'는 국내 출시전인 해외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대형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그간 입소문으로만 알려진 월드오브탱크는 사실감 있는 그래픽과 실제 전투와 유사한 게임조작방식으로 전세계적으로 1,200만 이상의 유저가 즐기고 있다.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 "성수동에 오픈한 ...
한국레노버, 고객들이 직접 제품 시연하고 ...
출시 하루만에 스팀 4위, '프리미엄급 게임...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
그라비티 '지스타 2025' 참가 종료... 신작...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