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지스타 신작 2종, 최신영상 공개

등록일 2011년11월10일 16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게임즈는 오늘(10일), 지스타 2011에서 대작 MMORPG ‘블레스(BLESS)’와 ‘아인(EIN)’의 스페셜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250인치 대형 스크린이 설치된 ‘피망관’ 내 특별 상영관에서 공개될 이번 스페셜 영상은 게임의 특징과 웅장한 스케일, 역동적인 액션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먼저, 자체개발 MMORPG ‘블레스(BLESS)’는 성을 보호하려는 ‘히에라폴리스’와 침공하려는 ‘코스모폴리스’ 두 진영 간의 공성전을 언리얼 엔진3의 그래픽을 통해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선보인다. 공중, 해상, 지상과 같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적진에 진입하고, 폭발물을 설치하거나 소환수를 조종해 성벽을 허무는 등 화려한 전투가 펼쳐진다.

이어서 상영되는 이누카 인터랙티브(대표 김성덕)의 신작 MMORPG ‘아인(EIN)’은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한편의 이야기가 담겨있는 드라마를 선사한다. 등장인물들 사이의 갈등과 대립, 숨겨진 비밀 등 몰입감 높은 ‘아인(EIN)’만의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실제 게임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풀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관객들은 ‘블레스(BLESS)’와 ‘아인(EIN)’의 완성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블레스(BLESS)’와 ‘아인(EIN)’을 대표하는 브랜드 사이트도 오픈된다.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지스타 2011에서 공개되는 풀 트레일러 영상과 더불어 세계관 및 캐릭터 소개, 스크린샷 등 게임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지스타 2011 스페셜 영상 및 브랜드 사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레스(BLESS)’ 홈페이지(bless.pmang.com)와 ‘아인(EIN)’ 홈페이지(ein.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