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와 레드, PS3가 더 화사해졌다

PSP도 새로운 색상 출시, 유저들 유혹

등록일 2011년11월14일 11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오늘(14일), 320GB의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를 표준 탑재한 'PlayStation3'(PS3) (CECH-3005B시리즈)의 새로운 색상, '스플래시 블루(Splash Blue)'와 '스칼렛 레드(Scarlet Red)'를 소비자가 368,000원(부가세 포함)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레드/블랙' 색상의 'PSP(PlayStation Portable)를 소비자가 198,000원에 출시한다. 연말 시즌을 맞아 출시되는 두 종류의 제품은 모두 11월 17일(목)부터 국내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Splash Blue'의 PS3에는 '세차게 튀어 오르는 물보라・바다'를 연상시키는 상쾌한 메탈릭 청색을, 'Scarlet Red'에는 '강렬하게 내리쬐는 태양・화염'을 연상시키는 선명한 메탈릭 적색이 채용되었다. 또, 본체와 같은 색의 무선 컨트롤러DUALSHOCK3)역시 동봉된다.

또, 메탈릭 느낌의 새로운 “레드/블랙” 색상의 'PSP (PlayStation Portable)(PSP-3005 XRB) 출시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다양해진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되었다.

SCEK는 2011년 연말 시즌을 대비해 계속해서 풍부하고 매력적인 소프트웨어 라인업을 발매하는 동시에 PlayStation 하드웨어 및 주변기기의 라인업을 확충해 나감으로써 PlayStation 플랫폼의 폭 넓은 보급과 확대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