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털 IMI(구 아이템매니아, 대표 이정훈)는 1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명품 온라인’ 2차 비공개테스트 종료와 함께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무사 백동수’를 패러디한 ‘명품 백동수’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동영상은 ‘명품 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한 한 유저가 IMI측에 전달한 동영상으로, 실제 배우들과 캐릭터들의 의상 및 주변 배경이 절묘하게 조합되어 있다.
‘명품 백동수’ 동영상은 극중 전광렬과 최민수의 첫 만남을 패러디한 ‘검선광택과 천주의 만남’을 비롯해 ‘황진주 엄마를 찾다’ 등 총 2편으로 나뉘어 공개됐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재미있다.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캐릭터들의 대화 싱크로율이 절묘하다’, ‘실제 드라마를 보는 듯 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지난 14일 2차 비공개테스트를 마친 명품온라인은 중국 당나라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그래픽 및 높은 퀘스트 몰입도 등이 장점인 3D 무협 MMORPG로 유저들을 위한 <아이템 가치인정>, <게임머니 결제>, <리워드 정책>등의 게임성 못지 않은 파격적인 서비스 정책 등으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지난 9월 실시한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이어 이번 2차 테스트 역시 국내 검색포털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랭크되며 인기를 실감했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명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mp.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