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캡슐파이터, 델타 플러스 프리뷰

등록일 2011년11월16일 18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본 기사에서 작성된 기체의 정보 및 업데이트 시기는 추후 정식 서비스 시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델타 플러스
- AR랭크 만능형 묵기체
- 가변 전 무기는 1번 : 빔 사벨, 2번 : 2연장 그레네이드 런처, 3번 : 발칸포
  가변 후 무기는 1번 : 빔 건
- 스킬은 저력 발동(체력이 50% 이하일 때 모든 공격이 최대 대미지, SP 게이지 축적률 증가)/공격력 업(유닛의 공격력이 증가)
 
>기체 6망성 데이터




 
>소개
[인더스트리얼7] 유역에서의 [소데츠키]와의 교전에서 함재 전력 절반을 잃은 <넬 아가마>에 보충된 아나하임 일렉트로닉스사의 가변 MS. 단독으로 대기권 돌입 능력과 1G 중력하에서의 비행 능력을 가진 웨이브라이더 형태로 변형한다. 전 영역에서의 활동이 가능한 만능 공격 기체이다. 부대 편성에 투입되기 힘든 규격외 시작기이기 때문에, 동일하게 규격외로서 단독 함으로 운용되는 경우가 많았던 <넬 아가마>에 배치되었다.

>체험평
S랭크라도 해도 믿을 정도로 멋들어진 외관의 기체다. 멋진 외관에 비한다면 무장 구성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으로 5타 속성의 근접 공격과 빔 라이플 수준의 빠른 그레네이드 런처, 연사속도는 보통이지만 대미지가 높은 발칸 무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변 후에는 비교적 넉넉하고 빠른 빔 건 형태의 원거리 공격을 하게 되며 맵병기가 아닌 전탄필 속성의 필살기를 가지고 있다. 묵기 특유의 빠른 공격속도와 멋들어진 필살기 연출, 보통의 무장 구성을 전부 가지고 있다는 점만으로도 소장가치가 높은 기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