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의 신호탄 쏜 '이지투온', 네오노비스 'EZ2ON REBOOT : R' 개발 스크린샷 공개

등록일 2020년07월12일 17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노비스가 자사에서 개발하고 있는 건반형 리듬게임 'EZ2AC'의 PC 버전 'EZ2ON REBOOT : R(이하 이지투온)' 신규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새로이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기존 'EZ2AC'의 특징에서 조금 벗어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와 유사한 형태의 UI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Lie Lie', 'Look Out', 'Lucid', 'Minus 1 -Space Mix-', 'Stay with me', 'Stay', 'The Rhythm' 등 초창기 아케이드 버전의 인기곡들이 수록되어 있는 것도 확인 가능하다.

 



 

난이도는 '이지'부터 '슈퍼하드'까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곡 즐겨찾기와 버튼 변경, 기어와 노트 변경도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스크린샷 상에서는 5버튼 스탠다드만 확인 가능하나, 과거 '루비 믹스', '스트릿 믹스', '클럽 믹스' 등 각 버튼을 나눴던 것과 마찬가지로 다수의 키를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온라인으로 서비스됐던 '이지투온'은 수 차례 서비스 시작과 종료를 경험한 역사를 갖고 있다. 2008년에 야심 차게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아케이드와는 다른 온라인 환경 특성상 과금 구조에 문제가 있어 1년 만에 서비스를 종료했다.

 

이후 2013년에는 '리부트'라는 이름으로 재차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지지부진한 업데이트와 수많은 버그 그리고 부담감이 높은 BM 등 유저 친화적이지 못했던 당시 퍼블리셔의 횡포로 인해 한 차례 더 서비스를 종료한 바 있다.

 

네오노비스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EZ2ON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 분들께 감사드린다. 스팀 버전은 순조롭게 개발 중이며, 7월 얼리억세스는 현실적으로 어렵다. 하지만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새로운 소식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