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신비의 린' 업데이트

최초로 선보이는 한국인 캐릭터, 염력 사용 가능

등록일 2011년11월17일 15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플(대표 강신철)은 금일(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신비의 린(Rin, 이하 린)'을 추가한다.

게임 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여지는 한국인 여성 캐릭터 린은 댕기머리를 하고 색동 노리개를 지니는 등 동양적 외모를 하고 있으며, 앞서 지난 '지스타 2011' 넥슨 부스에서 깜짝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물리적 접촉 없이 사물을 조종하는 '염력(念力)'으로 '거대한 망치'나 '장벽' 등을 들어올려 타격을 가하고, 상대의 동선을 방해하는 능력을 지녔다. 특히 유저가 직접 무기를 8방향으로 조종할 수 있는 '무쇠가위' 스킬을 통해 보다 자유롭고 광범위한 공격이 가능하다.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일까지 린의 사용가능 등급을 일시적으로 하향 조정한다(19급 이상 -> 5급 이상).

네오플에서 '사이퍼즈'의 개발을 총괄하는 최홍성 팀장은 “처음으로 선보여지는 동양인 캐릭터인 만큼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점점 다양해지는 캐릭터와 함께 게임밸런스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각기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루어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팀 건물을 파괴한다는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대전 액션게임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