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게임업체를 위한 게임포털 '게임앤게임', 새롭게 단장

등록일 2011년11월17일 16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 중인 게임포털 '게임앤게임'이 리뉴얼을 실시하고, 중소 게임 업체 지원을 위한 새로운 발돋움에 나선다.

'게임앤게임(http://www.gamengame.co.kr)'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국내 중소 게임 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게임포털로, 2010년 9월 첫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MMORPG, FPS, 슈팅, 캐주얼, 웹게임, 소셜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게임앤게임'은 지난 10월 말 리뉴얼을 실시, 보다 직관적이고 주목도 높은 인터페이스로 거듭났으며, 대상 게임도 재정비해 열혈협객, 아유톡, 버블점프, 리얼사커, 트라비아2 등 총 6의 신규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이후 선정을 통해 서비스 대상 게임을 계속 추가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게임앤게임'은 리뉴얼을 기념, 당첨자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새단장 기념 BIG3 이벤트'를 11월 2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된 유저에게는 PC,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앤게임 리뉴얼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앤게임 홈페이지(http://www.gamen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