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언 테일즈' 구글 플레이 매출 TOP5 진입... TOP5 내 유일한 신규 IP

등록일 2020년08월01일 13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있는 신작 ‘가디언 테일즈’가 IP기반 게임들이 흥행하고 있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게임은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담은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 모바일 RPG다.

 

출시와 함께 구글 매출순위 188위로 시작한 가디언 테일즈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하지 않았음에도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유머 코드, 각종 패러디 요소, 어드벤처 게임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퍼즐 진행 방식의 스테이지 구성에 대한 유저들의 찬사가 이어지며 빠르게 매출순위를 끌어올리기 시작했고 매출순위 6위를 기록한지 3일 만인 1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TOP5에 들며 그 인기를 입증하는데 성공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6일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챕터 5의 ‘악몽’ 난이도 콘텐츠, ‘부유성 미궁’ 40층 추가와 신규 영웅 ‘마리나'와 '바리', 영웅의 전용 무기인 ’아르마다‘, ’메이릴‘을 추가했다. 

 

한편,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가디언 테일즈는’ 미국, 프랑스, 대만을 비롯해 230여개 국가에 정식으로 출시됐으며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중국어(번체), 프랑스어, 태국어, 이탈리아어 등 총 16개 국의 언어를 지원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