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온라인 대전 모드 'e스포츠 토너먼트' 19일 무료 배포

등록일 2020년08월12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한국어판의 새로운 온라인 대전 모드 'e스포츠 토너먼트' 콘텐츠 등 대형 업데이트를 무료 배포한다.

 



 

새로운 대전 모드 'e스포츠 토너먼트'를 즐기자
배포일: 2020년 8월 19일 (수)


e스포츠 대회를 방불케 하는 뜨거운 배틀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대전 모드다. 8명의 토너먼트에서 1위를 노리자.

 



 

'e스포츠 토너먼트' 플레이 방식
토너먼트는 '쉬움', '보통', '어려움', '귀신' 총 4종류! 원하는 난이도의 토너먼트에 참여하자. 1회전의 대결 곡은 패키지 수록곡 중에서 랜덤으로 정해지며, 2회전부터는 참가자가 사전에 정한 마이 배틀 곡을 각각 연주하여 2곡의 합계 점수로 승패를 가린다.

 

마이 배틀 곡은 본편 수록곡뿐만 아니라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중에서도 설정 가능하다. 마음에 드는 곡이나 자신 있는 곡으로 배틀하자.

 

우승자는 금메달, 준우승자는 은메달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배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콘과 인사를 얻을 수 있다. 단 일부 사용할 수 없는 곡이 있다. 많이 플레이해서 온라인 배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콘과 인사를 얻자.

 



 

패배해도 끝은 아니다, 뜨거운 배틀을 관전하자
연주 배틀에서 지더라도 이어서 다른 플레이어의 연주 배틀을 관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한국어판 업데이트에는 '북채 선생'의 배틀 해설을 한국어 음성으로 수록하여, 실제 대회와 같이 생동감 넘치는 중계를 즐길 수 있다.

 

관전하며 다른 플레이어의 연주를 응원할 수 있으며, '하트(♡)'를 보내 응원할수록, 연주 화면도 화려해져 분위기가 더욱 고조된다.

 



 

※신 대전 모드 'e스포츠 토너먼트'는, 최신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신 후 닌텐도 e숍에 접속하셔서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e스포츠 토너먼트'를 다운로드하시면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e스포츠 토너먼트'는 온라인에서만 플레이하실 수 있으며 로컬 플레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은 발표일 시점의 정보입니다. 발표 후 예고 없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운로드 버전의 구매 및 다운로드 콘텐츠 이용 시에는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 필요합니다.

 

※'e스포츠 토너먼트'를 플레이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유료) 가입이 필요합니다.

 

※'e스포츠 토너먼트'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제품판이 필요합니다.

 

※스크린샷은 개발 중에 촬영된 화면입니다.

 

한편,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한국어판은 절찬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