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유비펀스튜디오 '데카론'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9월24일 10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비펀스튜디오 (대표 박진환)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MMORPG '데카론'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5주년을 맞는 데카론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감사한 마음을 담아 보름달과 같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재미로 보는 한가위 운세 부터 접속하여 플레이만 해도 최상위 아이템을 포함한 100여가지가 넘는 종류의 아이템을 보상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 추석에 어울리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제공 한다.

 

또한, 추석 연휴 부터 ‘헬리온/세라피’ 서버군에서 신규/복귀 이벤트가 진행되며 처음 혹은 오랜만에 데카론을 찾는 유저들을 위한 성장 지원 아이템이 제공된다.

 

데카론은 지난 8월부터 데카 노트를 통해 하반기 업데이트 소식을 유저들과 공유 하였으며, 던전 리뉴얼, 솔로 던전 추가 그리고 클래스 밸런스 업데이트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 중이다.

 

이주업 사업 실장은 “데카론을 아껴주시고 이용해 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코로나로 인하여 고향 방문이 어려운 시기에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데카론 추석 이벤트로 조금이나마 위로되시길 바라고 10월 7일 부터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에 대하여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오니 앞으로 공개될 내용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국내에서 15년째 서비스를 하고 있는 ‘데카론’은 장수 MMORPG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