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9월29일 17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신규 길드 시스템 '컨소시엄'을 추가했다. '컨소시엄'은 이용자들이 연합에 소속되어 함께 성장, 협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채팅, 운영 기능을 선보이며 오는 11월까지 협력, 성장 콘텐츠를 순차 오픈할 예정이다.

 

이용자 플레이 부담을 줄이는 '중첩작전'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 번의 플레이로 최대 5회까지 동일한 전투를 완료할 수 있고, 중첩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임의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시그마의 '홀로 남겨진 것'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유저(사장)와의 특별한 관계 등 '시그마'에 관한 새로운 내용이 밝혀진다.

 

넥슨은 신규 웨딩 스킨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스킨은 결혼을 테마로 한 하이퀄리티 스킨으로, '시그마: 순백의 화동', '캐시: 웨딩 리포트', '미야: 우리 결혼할까요?', '샤오린: 예식장의 파수꾼' 등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들의 색다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