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온라인을 넘었다, '투어골프온라인' 실제 같은 영상 공개

등록일 2011년12월01일 14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온네트(대표이사 홍성주, www.onnet.co.kr)는 금일(1일) 자사의 차세대 골프게임 <투어골프온라인>의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투어골프온라인>의 동영상은 그동안 비공개로 개발이 진행된 <투어골프온라인>의 여러가지 모습을 볼 수 있어 업계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플레이 영상에는 필드의 전체적인 분위기, 캐릭터 스윙 화면, 골프공의 궤도 등 게임의 핵심적인 부분을 모두 담았다. 특히 크라이엔진3의 기술이 녹아든 필드와 물, 정교한 스윙 모션과 현실에 가까운 인체 묘사 등은 기존의 골프 게임을 한 단계 뛰어넘는 수준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 소개된 골프 코스는 박경호 KPGS(케빈박골프스쿨) 대표가 제작한 코스로,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투어골프온라인에는 박경호 대표를 비롯한 여러 명의 프로 골퍼들이 직접 설계한 코스가 삽입될 예정이다.
 
<투어골프온라인>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경만 온네트 부사장은 “아직 완성되지 않은 게임의 컨셉 영상이지만, 투어골프온라인을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세계 최고의 온라인 골프게임으로 전혀 손색 없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투어골프온라인>은 내년 공개 예정으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온네트의 직접 서비스가 아닌 게임 퍼블리셔를 통해 서비스할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