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두 번째 싱글앨범 'A-Tracks 이정' 공개

등록일 2011년12월05일 11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는 금일(5일), 자사의 음원 제작 프로젝트 'A-Tracks' (http://music.hanbiton.com/Project/LeeJung.aspx)에 가수 이정이 참여한 두 번째 싱글 앨범의 발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유쾌한 에너지를 갖고 있는 가수 이정의 이번 싱글 앨범은 그룹 원티드의 하동균이 피쳐링한 'Lucky Star'와  'Can't Stop' 두 곡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 곡 'Lucky Star'는 사랑에 빠진 순수한 한 남자의 이야기를 보코더 사운드로 표현해 더욱 통통 튀는 분위기와 팝 적인 색깔로 연출됐으며 이정의 순수함과 하동균의 감성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이정이 직접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 기타 연주까지 하며 이제껏 감춰왔던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잘 보여준 곡으로 멋진 남자, 쿨한 남자 이정의 색깔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세련된 밴드 사운드에 깔끔한 리듬트랙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Can't Stop'은 이정의 섹시한 목소리로 리듬감을 나타내 흥겨움을 더해주는 곡으로 뮤지션 이정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A-Tracks 이정'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음원 사이트나 각종 포털에서 만날 수 있으며, “국내 NO.1 댄스게임” <오디션>과 <오디션2>에서는 오는 12월 8일에 공개된다.

'A-Tracks'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새로운 사운드를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국내 최정상급의 가수들부터 개성이 뚜렷한 신인 가수들까지 참여하는 T3엔터테인먼트의 음원 제작 프로젝트로 지난 10월 “A-Tracks 태하”를 시작으로 진행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수 이정은 “좋은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게임 오디션만큼이나 이번 앨범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T3엔터테인먼트 김유라 이사는 “첫 번째 신인가수 태하에 이어 두 번째로 유쾌한 에너지를 가진 실력파 뮤지션 이정씨와 함께한 즐거운 작업이었고, 녹음작업과 영상작업까지 몸을 아끼지 않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이정씨께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 며,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오디션을 통해서 전세계에 한국의 가요를 알리는데 앞으로 더욱 힘쓸 것이다" 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