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모바일 MMORPG '용의기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12월03일 15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용의기원'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용의기원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새로운 성장시스템인 '스킬 해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스킬 해금'은 장비와 캐릭터 육성을 통해 성장한 능력치를 바탕으로 전투 중 폭발적인 대미지를 보여주는 스킬이다. 

 

'스킬 해금'을 통해 총 5종의 다양한 유형의 조각을 획득하여 각각 캐릭터에 원소 공격력, 대미지 면역 등 5개 스킬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스킬 조각 강화에 따라 높은 등급의 속성이 활성화된다. 

 

이와 함께 자신의 전투력을 검증할 수 있는 개인던전 '운신비경'을 새롭게 등장시켰다. '운신비경' 관문에 도전하여 스킬을 해금하고 던전에서 획득한 보상으로 해금된 스킬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운신비경'에서 수호자 처치에 성공하여 관문을 통과하면 푸짐한 보상과 던전 클리어 성과에 따라 추가 보상까지 획득 가능하다. 더 높은 관문 도전에 성공할수록 새롭고 다양한 유형의 스킬 조각이 해제되니 유저들은 매일 관문에 도전하여 스킬 조각을 강화하고 특별한 속성을 얻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전투에 출전한 동료의 특별한 속성을 높여주는 '명격'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레벨로 확장되었으며, 기존 첫 충전 혜택 보상과 함께 3일차까지 접속 시 수령할 수 있는 보상이 추가되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 이외에도 유저들이 연말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신규 이벤트와 12월 첫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용의기원'은 배가되는 즐거움을 위해 오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까지 다양한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귀속금화, 장비조각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미션이벤트'와 접속만 해도 매일 특별한 출석 선물을 수령할 수 있는 '출석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