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나이스플레이,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 이벤트 실시

2021년01월27일 13시4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의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상위권 진입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은 사전예약자 100만 명 이상을 모집한 바 있으며, 정식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4위, 애플 앱스토어 롤플레잉 게임 순위 5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신비로운 심해를 자유롭게 탐방하며 다양한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 해저탐험, 치유와 로맨스, 많은 경험치까지 얻을 수 있는 온천욕 등 유저들의 영혼을 채워줄 다양한 힐링 콘텐츠들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이목구비, 화장, 헤어스타일 등 세심한 고화질의 커스터마이징, 길드원과 함께 즐기는 공성전, 최대 40명까지 참여 가능한 대규모 전투 '운명의 전장'도 흥행을 이끄는데 한 몫 했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선보인 레벨업 팁, 빠른 성장법 등 캐릭터 육성 관련 다채로운 꿀팁들도 인기를 끌었다.

 

회사 측은 인기 순위 상위권 진입을 기념해 게임 내에서 7일 접속 이벤트를 진행, 매일 다른 아이템을 선물하며, 6일차에는 S급 신령 '버니'를, 7일차에는 '스킬: 광폭'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에서는 오는 2월 21일까지 카페 가입 이벤트를 실시해 가입 회원 모두에게 '신령 진화구', '원보', '금화' 등을 지급함은 물론 회원 수 돌파에 따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EK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올즈 저스티...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게이밍 체어 ...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시즌 2 업...
스마일게이트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
엔비디아, RTX AI로 '플럭스.1 콘텍스트'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