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설 및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2월10일 13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가 개발한 PC MMORPG '엘리온(ELYON)'에서 설 명절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일 신규 직업(클래스) '슬레이어' 업데이트 이후 신규 이용자가 전주 대비 130% 증가하는 등 크게 늘어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늘(10일)부터 2월 1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설 이벤트는 미션을 수행해 복주머니 아이템 획득 후 이벤트 상인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 보상은 한복 의상, 세공된 무기 및 방어구 강화석, 경험치 상승 및 회복 물약 등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2월 11일부터 13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발그레한 송아지 모자' 외형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2월 14일에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한 칭호와 체력 회복 물약 아이템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