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RED DEAD 온라인', 2020년 플레이어 수 역대 최고치 달성

등록일 2021년02월10일 16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 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GTA 온라인'과 'RED DEAD 온라인'이 지난해 다방면에서 역대 기록을 경신했다. 

 

먼저 GTA 온라인은 작년에 비해 더 많은 플레이어를 모으며 역대 기록을 경신했고 RED DEAD 온라인 역시 작년 12월을 기점으로 더욱 많은 플레이어 수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지난해 12월 GTA 온라인에 업데이트된 카요 페리코 습격 출시 이후 절반 이상의 플레이어가 엘 루비오의 기지를 플레이하며 '솔로 습격'이라는 새로운 지평을 제시했다. 

 

이와 함께 음악적 측면에서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거쳐 새로운 나이트클럽 '뮤직 로커'와 더불어 상주 DJ 무디맨, 카이네뮤직, 팜스 트랙스가 등장했으며 다채로운 라디오 채널을 업데이트했다. 

 

락스타 게임즈는 자사의 두 게임에서 거둔 성과를 기념하고자 GTA 온라인에서는 2월 12일까지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R* 모자와 R* 롤링 티 등 게임 내 의상을 2월 16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RED DEAD 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 말, 무료 마구간 칸, 5,000 클럽 XP 등이 포함된 확장된 특별 번들을 선물한다. 

 

한편, 올해 GTA 온라인에서는 기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장비, 보너스 GTA 달러, 무료 이동 수단 등을 지급하고, RED DEAD 온라인에서는 솔로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작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