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공상 과학 RPG '아우터 월드' 첫 번째 DLC '고르곤의 위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등록일 2021년02월11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늘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와 프라이빗 디비전에서 공상 과학 RPG 아우터 월드의 첫번째 DLC 고르곤의 위험을 닌텐도 스위치에서 출시했다.

 

고르곤의 위험은 고르곤 소행성을 조사하라고 손짓하는 비밀 메시지로 시작된다. 이 외진 곳에 위치한 과학 시설은 한때 건강과 일꾼의 생산성을 개선해주는 혁신적인 ‘아드레나 타임’의 개발로 최고의 업적을 남겼으나, 해당 프로그램이 갑작스럽게 종료되며 의문스러움을 남겼다. 깊은 협곡, 폐쇄된 실험실, 버려진 연구 시설을 살펴보며 단서의 조각을 모아 스페이서스 초이스 기업 이면에 감춰진 가장 어두운 비밀 중 하나를 밝혀내야 한다.

 

고르곤의 위험은 플레이어에게 수많은 추가 콘텐츠를 제공한다. 스킬 커스터마이제이션을 더 유연하게 하기 위해 레벨 제한을 높였으며 희귀한 보너스나 독특한 장애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특전과 결함을 추가했다. 또한, 확장팩에 새로운 과학 무기 3개와 다양한 신규 아머 세트도 추가했다. 고르곤의 위험은 아우터 월드의 화려한 수상 경력 이유를 다시금 확인 시켜주며 플레이어들이 할시온을 다시 되찾아야 할 이유를 보여줄 것이다.

 

아우터 월드: 고르곤의 위험은 닌텐도 e숍에서17,000 원에 별도로 구매하거나 출시예정인 두 번째 확장팩 에리다노스 살인사건이 포함된 번들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확장팩은 PC, PS4, Xbox One뿐 아니라 PS5 및 Xbox Series X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