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4399코리아 신작 '삼국지Global' 사전 다운로드 실시

등록일 2021년02월15일 1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삼국지Global’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출시 당일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대 마켓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오는 1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정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삼국지Global’은 한 손으로 플레이 가능한 세로형 모드, 쾌속 성장 시스템, 글로벌 서버 론칭을 통해 전 세계인과 각 나라의 명예를 걸고 펼치는 전략 전투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갖췄다.

 

또한 부담 없는 과금 모델을 도입해 기존 SLG와는 차별화를 두었으며, 기병, 방패병, 궁병, 창병 등 다양한 병력들을 배치하는 전략 전술도 이 게임만의 묘미다.

 

특히 삼국지 유명 장수들을 딜러, 탱크, 보조로 조합해 전쟁 승리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으며, 유비, 관우, 장비를 보유할 시 전용 인연 무장 스킬이 활성화되는 등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특별한 시스템도 마련됐다.

 

‘삼국지Global’은 현재 높은 관심 속에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달성했으며, 정식 서비스되는 16일 전까지 사전예약 참여 시 5성 무장 초선을 포함해 모집 공고 아이템 3개를 제공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카페 가입자 이벤트와 더불어 게시판에 가장 좋아하는 삼국지 장수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 권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참여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 및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SNS에 사전예약 내역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무장 뽑기 이벤트를 개최해 허저, 황충, 태사자, 손견, 공손찬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삼국지Global’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