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로지텍-DRX, 공식 파트너십 이어간다... 계약 연장 발표

등록일 2021년03월03일 09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로지텍과 DRX가 2021년에도 함께한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26일 글로벌 e스포츠 기업 DRX (이하 DRX)와의 공식 파트너십 계약 연장을 발표했다.
 
로지텍은 DRX와 2020년 파트너십 계약을 시작으로 인연을 이어왔다. DRX는 로지텍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2020년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8강을 기록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이번 시즌 역시 '쏭' 김상수 감독대행을 필두로 한 선수단 전원이 좋은 활약을 보여주며 전문가들의 예측을 뒤엎었고, 현재 LCK 2021 스프링 시즌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계약 연장으로 로지텍은 DRX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2021년까지 유지하게 된다. 로지텍은 DRX 선수단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특히, 깊이 있는 콘텐츠 등 DRX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는 후문이다.
 
DRX의 최상인 대표는 "우리 선수들이 사랑하는 세계 최고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지텍과 올해도 후원을 이어 가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로지텍 G의 뛰어난 성능과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올해도 좋은 성적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지난 한 해 기적을 일으키며 소년 만화의 주인공이 되었던 DRX와 이번에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2021년도에는 좀 더 높은 곳을 바라보는 팀이 될 수 있도록 성심성의를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지텍은 국내외 프로 e스포츠 선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게이밍 기어를 개발하고 있다. 국내 e스포츠 시장에서도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각종 e스포츠 리그 및 e스포츠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올바른 시장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