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O 신규 동영상 공개 "전투란 이런 것"

등록일 2011년12월16일 18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대만의 X-Legend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의 신규 CG 동영상을 금일(16일) 공개했다.

'푸른 크리스탈의 비밀' 로 명명된 이번 CG영상은 오는 1월 5일에 진행될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FNO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전투와 더불어 게임 내 주요 시스템인 아이템 제작 과정 등이 내포되어 있어, 이번 영상 공개를 통해 유저들로 하여금 FNO의 OBT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그라비티 한국사업부 사업2팀 손병선 팀장은 “두 번의 비공개테스트에서 차별화 된 게임성과 안정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은 만큼, 오는 1월 5일 실시되는 공개서비스에서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히며 “대만과 일본, 북미에서 검증 받은 재미를 바탕으로 국내 유저들에게도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마지막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다가오는 OBT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국내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 FNO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no.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