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특집 방송 '티키타구' 1화 공개

등록일 2021년03월12일 10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특집 방송 '티키타구' 1화를 공개했다.

 

'티키타구'는 KBO 리그의 단짝 선수들이 출연해 본인들의 야구 경험과 게임 콘텐츠 체험 등 여러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송이다. 성승헌 캐스터와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 김희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3월 11일을 시작으로, 25일까지 매주 목요일 6시 30분에 총 3편을 공개한다.

 



 

티키타구 1화에는 NC다이노스 양의지, 박민우 선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총 6라운드로 진행된 대결에서 두 선수는 프로야구 H3에서 자신의 선수카드 스탯 맞추기, 프로야구 H3 라인업 구성과 대결, 2021 KBO 리그 예측, 자신의 TMI 공개하기 등 다양한 주제로 맞붙었다. 영상 말미에는 최종 패자가 촬영한 특별한 벌칙 영상도 공개돼 재미를 더했다.

 

엔씨(NC)는 티키타구 1화 시청자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양의지, 박민우 선수의 이름으로 삼행시 짓기, 티키타구 1화 시청 인증 이벤트, [양의지 구단 vs 박민우 구단] 경기 결과 예측 이벤트 등에 참여해 두 선수가 사인한 야구 용품부터 프로야구 H3의 게임 아이템까지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H3 브랜드 사이트에서 티키타구를 시청하고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야구 H3는 지난 2월 15일 국내 야구 게임 최초로 사전예약 100만을 돌파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3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