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유니버스 뮤직' (여자)아이들 신곡 'Last Dance (Prod. GroovyRoom) 음원 차트 최상위권 장악

2021년04월30일 11시3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유니버스 뮤직' 신곡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가 국내외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었다.

 

지난 29일 유니버스 앱 및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가 공개 직후 벅스, 지니 뮤직,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 각각 1위, 9위, 42위을 기록하며 국내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여자)아이들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음원차트에서도 1위 행렬을 이어갔다.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는 아이튠즈 K-POP 송 차트 말레이시아·대만·노르웨이·홍콩·덴마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뉴질랜드·인도네시아·브라질 2위, 영국·미국 3위, 이탈리아·캐나다 4위, 호주 7위, 헝가리 15위에 올랐다. TOP 송 싱글 차트에서도 페루 1위, 핀란드 4위, 싱가포르 5위, 인도네시아 7위 등 18개 국가 및 지역에서 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Last Dance (Prod. GroovyRoom)'는 걸그룹 (여자)아이들과 대세 힙합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만나 음악적 시너지를 발산시켰다. 그루비룸 특유의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계열의 팝 장르로, 비트 위에 (여자)아이들의 시크하면서 파워풀한 보컬과 랩이 더해지며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Last Dance(Prod. GroovyRoom)' 뮤직비디오에서는 마녀로 변신한 (여자)아이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그루비룸 특유의 감각적이고 몽환적인 비트가 완벽한 합을 이루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글로벌 K-POP 플랫폼 '유니버스'의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 1월 IZ*ONE(아이즈원)'D-D-DANCE' 발매를 시작으로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Call U UP(Feat. 이하이)(Prod. Primary)', 그리고 (여자)아이들 'Last Dance(Prod. GroovyRoom)'까지 발매하는 음원마다 국내외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 'Last Dance(Prod. GroovyRoom)'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됐다.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 임직원들...
세시소프트 '천상비M' X 카카오페이지 웹툰...
토끼 탐험대의 여정, CFK 2D 플랫포머 신작...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