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봄날소프트 신작 '무신의칼' 사전 모집 실시

등록일 2021년05월10일 17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온라인 PC와 모바일로 동시에 즐기는 신 삼국지 MMORPG '무신의칼'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신의칼'은 ‘용호상박’ 천하 패권을 다투는 삼국지 무신들의 냉정한 승부에 초점을 맞춘 MMORPG로, 각 국가별 초호화 영웅들의 다양한 무쌍기 발동 그리고 대규모 살상에 따른 빠른 능력치 상승, 보기만 해도 상대를 주눅들게 할 정도의 압도적인 3단계 변신을 통해 전투 참전 욕구를 한껏 고취 시킨다


또한 모든 무신은 도끼병 장궁병 화총병 포탄병 등 다양한 무기 체계를 가진 자신만의 병사를 육성 시킬 수 있으며, 병사들 또한 3단계 변화를 통해 갑옷과 탈 것 등을 소유할 수 있고, PK시 공격력 강화 및 보스 사냥시 피해량을 감소 시켜주는 등 병사 본연의 기능적 요소를 발휘하게 된다.


전체적으로 화려하고 깔끔한 그래픽, 화끈한 타격감의 무쌍 전투가 매력적인 '무신의칼'은 전투가 거듭될수록 무신의 지위가 빠르게 상승하는 MMORPG 본연의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플랫폼 제한없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금번 사전예약을 기념해 '무신의칼'은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1만원을 대량 추첨 지급하며, 사전모집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장비 강화 아이템 세트를 100%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