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다크 판타지 액션 RPG '엘든 링' 2022년 1월 21일 발매 예고

등록일 2021년06월11일 14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판타지 액션 RPG '엘든 링(ELDEN RING)'을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과 STEAM판으로 2022년 1월 21일(금) 발매한다.

 



 

'엘든 링(ELDEN RING)'은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과 STEAM판으로 2022년 1월 21일(금) 발매된다. PlayStation®4 및 Xbox One판을 구입하는 고객은 무료로 PlayStation®5 및 Xbox Series X|S판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첫 개발 소식을 전한 후, 전세계 수많은 팬들의 염원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베일에 휩싸여 있던 '엘든 링(ELDEN RING)'이 미국에서 열린 Summer Game Fest의 Kickoff Live event에서 첫 게임 플레이 동영상과 함께 마침내 그 모습을 드러냈다.

 



 

'엘든 링(ELDEN RING)'은 음모와 권모로 얼룩진 광활한 세계에서 자신의 선택을 통해 세계의 운명을 개척해 가는 스릴 넘치는 작품으로서, 프롬 소프트웨어가 자랑하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일 대 일의 근접전 뿐만 아니라, '엘든 링(ELDEN RING)'만의 독창적이면서도 다양한 전략 구사가 가능한 자유도 높은 액션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본 작품은 '다크 소울' 시리즈의 크리에이터로서 명망 높은 미야자키 히데타카와,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의 저자 조지 R. R. 마틴이 만들어 내는 환상적인 세계관을 베이스로 펼쳐지는 장대한 서사를 담은 야심작이라고 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음모와 배신, 피로 얼룩진 정교하고도 치밀하게 디자인된 광할한 세계를 모험하며, 저주받은 대지의 비밀이나 신화를 풀어헤쳐 가는 과정을 통해 이 세계의 운명을 선택하게 된다. 이 세계에는 존재 그 자체만으로도 공포심을 자아내는 생명체나 저마다의 사연을 지닌 캐릭터, 베일에 가려진 과거를 지닌 적 등이 등장해 플레이어를 돕거나 앞길을 막아서며 플레이에 다양한 폭과 깊이를 더해 준다.

 



 

날씨나 시간의 경과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광활한 세계에는 푸른 초원이나, 숨이 막히도록 습한 늪지, 우거진 숲과 같은 다양한 지형이 펼쳐진다. 홀로 말을 달려 산악 지대를 오르거나 음습한 성을 탐험할 수도 있으며, 온라인 플레이로 지인들과 함께 하는 여정을 통해 여태껏 경험하지 못한 장대한 스케일의 '엘든 링(ELDEN RING)'의 세계를 체험할 수도 있다.

 



 

또한, 업그레이드 된 성장 요소와 커스터마이즈 시스템을 통해 각처에 존재하는 다양한 무기나 마법, 기술 등을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조합, 연마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한층 폭넓어진 다양한 플레이 체험이 가능해졌다.

 



 

'엘든 링(ELDEN RING)'에서는 플레이어의 앞을 가로막는 수많은 난관들을 극복해 가는 과정이 플레이어 자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눈앞의 강대한 적과 일 대 일의 치열한 접전을 통해 정면 돌파해 가는 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으며, 스텔스나 아이템, 지형을 이용한 우회 등을 통해 적과의 싸움을 유리하게 전개할 수도 있다.

 



 

본 작품의 크리에이터인 미야자키 히데타카는 "이번 작품은 '다크 소울' 시리즈를 통해 집약 축적시켜온 다크 판타지와 액션 RPG 기술을 최대한 활용해서 그 정통성을 한층 진화시킨 타이틀이라고 할 수 있다. 조지 R. R. 마틴씨가 엮어낸 신화를 바탕으로, 중후하면서도 장대한 세계관을 구축해 낸 이번 작품은  한 편의 장대한 서사 드라마와도 같은 경이로운 요소들로 가득차 있다"며 "아무쪼록 여러분께서는 신화와 전설에 묻혀 잊혀져 가고 있던 수수께끼와 위험, 미로처럼 복잡하게 얽혀져 있는 등장 인물들의 뒷배경과 상관 관계 등을, 이 세계를 모험하는 과정을 통해 발견하고 체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사장 겸 CEO인 미야카와는 "제가 존경해 마지 않는 크리에이터 미야자키씨와 조지 R. R. 마틴씨가 힘을 합쳐 탄생하게 된 신작 '엘든 링(ELDEN RING)'의 발매일을 전할 수 있게 된 것을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저 또한 발매를 한껏 기대하고 있으며, '엘든 링(ELDEN RING)'의 매력적인 세계관을 전세계의 팬 여러분께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