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씨스타'가 내 책상위로 올라왔다

등록일 2011년12월30일 12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1위 음악포털 사이트 멜론(www.melon.com)에서 2011년을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멜론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13인의 대표 K-POP 스타 캘린더와 스크린 세이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론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하게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12월 29일부터 2012년 1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쉽게 응모가 가능하다.

스크린 세이버는 멜론 사이트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캘린더 응모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단, 캘린더 이벤트 응모는 멜론 유료회원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1월 20일 멜론 홈페이지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SMS발송될 예정이다.

이번에 제공되는 멜론의 캘린더와 스크린 세이버는 현재 2집 앨범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유와 함께 아이돌의 새로운 중심으로 부상한 비스트와 인피니트 그리고 걸그룹 2세대를 이끌고 있는 포미닛, 애프터스쿨을 비롯해, 2AM과 2PM, 보이프렌드, Secret, 씨스타, 틴탑, 걸스데이, 블락비까지 총 13팀의 K-POP(케이팝) 스타들의 특별한 사진들로 꾸며져 국내 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2011년 국내 최고의 음원 사이트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멜론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2012년에는 멜론만의 차별화된 혜택 이벤트들을 시리즈로 진행할 예정이어서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멜론사업본부 이제욱 본부장은 “올 한 해 멜론을 꾸준히 사랑해주셨던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새해에도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차별화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2012년에도 멜론은 음악과 관련한 더욱 풍성한 콘텐츠 제공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