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 전직 클래스들 사냥 장면 최초 공개

등록일 2012년01월10일 11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MMOWRPG ‘트로이’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CBT 전 선보이는 이번 플레이 영상에서는 지난 프리뷰 테스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전직 클래스인 전사-가디언, 헌터-레인저, 매지션-메이지가 ‘미궁 독거미’, ‘벼랑발톱 하르피이아’, ‘마른가지 엔트’ 등의 몬스터를 사냥하는 모습을 첫 공개한다.

영상 후반에는 자신이 소속된 진영의 영역을 넓히기 위해 싸우는 ‘수호전’과 각자 진영의 지휘관을 수호하고 상대 진영의 지휘관을 처치하여 획득한 전쟁포인트로 승패를 결정 짓는 ‘지휘관 수호전’의 전쟁 콘텐츠를 담았다.

알트원 사업3팀 오현정 팀장은 “이번 영상은 트로이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CBT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될 콘텐츠 위주로 기획했다”며, “영상에서 볼 수 있는 내용 외에도 즐길 수 있는 많은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이번 테스트에 직접 참여하시어 트로이가 제공하는 대립구도 중심의 전술형 전쟁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트로이 CBT는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실시하며, 테스트 참가 신청은 유저가 그리스와 트로이 두 진영 중 원하는 진영을 선택하는 방법으로 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그리고 CBT때 즐거움을 배가시킬 운명을 결정할 위대한 선택 이벤트가 1월 19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트로이’ 플레이 영상 및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BT사이트(http://troy.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