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손맛 '이터널블레이드' 16일 공개서비스

등록일 2012년01월12일 17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갈라랩 (대표: 기쿠가와 사토루)이 직접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이터널 블레이드>가 오는 16일 오픈베타테스트 (이하 O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터널 블레이드>는 사냥해서 나온 영혼을 흡수하여 ‘신수’를 모으고 성장/진화 시켜나가는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로 몰아서 쓸어버리는 논타겟팅 몰이사냥의 짜릿한 손맛이 있는 액션성 높은 게임이다.
 
이밖에도 <이터널 블레이드> OBT를 기념하여 BIG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휴면인 친구를 게임으로 초대해 같이 게임을 하고 나와 초대한 친구들의 레벨을 합산하여 합산한 레벨이 높은 유저에게 1등 300만원, 2등 150만원, 3등 5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지는 친구야 같이 놀자’ 이벤트와 게임 내 GM과 함께 하면 아이템이나 경험치가 증가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갈라랩의 윤상진 사업총괄 본부장은 “지난 Pre-OBT에서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며 꾸준히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이터널 블레이드>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니 이번 OBT에도 많은 성원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터널 블레이드> OBT는 오는  1월16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하며 홈페이지에 간단한 가입신청만 하면 누구나 즐길 수 있고 Pre-OBT 참여했던 유저라면 같은 계정으로 접속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터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 http://eb.gpotat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