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대 최고의 TCG, 스마트폰과 만났다

등록일 2012년01월13일 10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즈브로코리아는 오늘(13일), 트레이딩카드게임(TCG) 매직 : 더 개더링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툴 박스(Tool Box)’를 전세계적으로 오는 1월 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어플리케이션은 생명점 카운터, 덱 빌더, 전략소개, 카드 서치, 이벤트 안내 등 매직을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매직 : 더 개더링으로 대표되는 트레이딩카드게임(TCG)은 자신만의 카드 덱(Card Deck)을 구성해 상대방과 공격을 주고 받아 먼저 상대방의 생명점을 먼저 없애는 쪽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때 플레이어가 종이에 남아있는 생명점을 직접 써가며 카운트 하거나 상대방 생명점을 기록하며 게임을 진행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번 출시된 어플 툴 박스의 ‘라이프 트랙’기능을 이용하면 플레이어의 생명점, 독, 플로팅 마나, 커맨더 피해 등을 자동으로 카운트 해줘 좀 더 편리하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이폰은 6명까지 카운트가 가능하고 아이패드용 어플은 8명까지 카운트가 가능하다.

또한 지금까지 출시됐던 카드 종류를 모두 살펴 볼 수 있는 ‘카드 서치’ 기능과 매년 소개되는 에피소드 별 스토리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는 ‘에피소드 아티클 리더’기능으로 매직 : 더 개더링 플레이어들에게 한층 더 높은 재미를 제공한다.

매직 : 더 개더링 툴 박스는 iOS용 어플리케이션이과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이 오는 1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어플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매직 : 더 개더링 툴 박스를 검색하면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