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오는 19일부터 온라인, 웹,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자사 인기게임의 설 맞이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먼저 FPS 게임 ‘스페셜포스2’는 19일부터 2월 8일까지 게임을 즐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캐쉬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福)주머니 아이템을 지급하고, 설 연휴 기간 동안 전 서버에서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진행해 명절 분위기를 고조 시킬 예정이다.
압도적 쾌감 ‘솔저오브포춘’도 19일부터 ‘신년 복(福)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친구추천, 신규가입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복(福)주머니를 개봉하면 개조된 총기, 게임 머니, 보상 증가 아이템 등을 받게 된다.
액션대전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도 연휴 4일 동안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포인트를 최고 100%까지 추가 제공하는 ‘설날 맞이 보너스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민속 전통 놀이인 윷놀이를 통해 게임 머니와 아이템을 지급한다.
럭셔리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는 19일부터 PC방, 아이템 할인, 복(福)을 소재로 3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한복 아이템과 닉네임 변경권, 게임 머니 등을 받을 수 있고, 특히 넷마블 PC방에서 접속하면 게임 내 인기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무협 웹RPG ‘풍운구검’은 20일부터 24일까지 설 연휴 동안 게임을 즐긴 이용자에게 선물을 주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최고의 게임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및 장비를 제공한다.
밀리터리 RTS 웹게임 ‘대전략웹’도 19일부터 31일까지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현존하는 근∙현대 무기 중 게임에 추가하고 싶은 무기를 게임 홈페이지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게임 ‘카오스베인’의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신년맞이 복 주머니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보스를 잡으면 떨어지는 복 주머니를 통해 아이패드2 32GB 응모권을 비롯해 CGV영화관람권, 콘(게임머니) 등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넷마블 이용자들이 플랫폼 제한 없이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진행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넷마블과 함께 풍성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넷마블의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홈페이지(http://netmarble.net) 내 각 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