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소울즈 "세벳돈, 그런거 줄 시간 없다"

등록일 2012년01월19일 19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CRS(대표 오용환)는 1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 온라인과 정통 무협 MMORPG 디오 : 마족전쟁에서 임진년 흑룡의 해를 맞아 각기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세븐소울즈의 신년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게임 내의 몬스터를 사냥해 얻을 수 있는 ‘흑룡의 여의주’를 모아 NPC 비연희에게 가져다 주면 무기와 방어구, 그리고 장신구의 옵션 등을 확장해 주는 ‘옵션 확장석’을 획득 가능한 ‘모아라, 흑룡의 여의주’, 유저끼리 파티를 맺어 사냥하면 파티 인원에 비례한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잇는 ‘렛츠 고 파티’, 여기에 인스턴스 던전에서 3개의 클래스가 모여 파티 플레이를 하면 추가 경험치를 더 얻을 수 있는 트라이앵글 어택이 그것이다.

또한 디오 : 마족전쟁에서는 흑룡의 기운 시리즈로 총 2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그 중 첫 번째가 몬스터를 사냥할 때 220%의 경험치를 얻는 것이며, 두 번째는 몬스터를 사냥해 결정타 대미지를 상승 시키는 가래떡, 방어력과 공격력을 특정시간 동안 올려주는 돼지고기, 떡국 등을 얻게 된다.

네오위즈CRS의 오용환 대표이사는 “임진년 새해부터 세븐소울즈와 디오 : 마족전쟁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고민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좀 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들을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세븐소울즈>와 <디오 : 마족전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