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오늘(19일), 올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 에서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012년 서비스 6주년이자 흑룡해를 맞아 ‘흑룡 구출 대작전’ 이벤트를 오늘부터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하며, 게임 내 등장하는 총 10개의 흑룡의 퀘스트 미션을 성공한 유저에게는 ‘흑룡의 비늘’, ‘치장성 상자’, ‘기술서 상자’, ‘고급 염료 상자’, ‘이상한 마법의 상자’, ‘고대 마법부여서 상자’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서는 루니아Z 개발진이 직접 제작한 6주년 축하 메세지를 공개하고, 6년간 게임과 함께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루니아Z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손경현 본부장은 “6주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게임을 함께 즐기며 성원해준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2012년에도 보다 즐거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루니아Z’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시칸의 황금 날개’를 획득할 수 있는 ‘황금시대 업적’ 등 새로운 업적들과 각 캐릭터의 주요 콤보 리스트, 공중 콤보 정보 및 콤보를 연습할 수 있는 튜토리얼 시스템이 함께 추가되었으며, 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Z 공식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