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서 성공한 SNG '더비데이즈' 전 세계 시장 진출

등록일 2012년01월27일 10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더비데이즈(Derby Days)’가 1월 26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출시를 마쳤다고 전했다.

‘더비데이즈’는 캐나다를 시작으로, 호주, 중국, 대만 등의 지역에서 네트워크 상황 파악 및 유저들의 의견 수렴을 거쳐 1월 4일 국내에 먼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고, 26일에는 미국, 일본 등 90여 개의 나라에 출시하며 전 세계를 무대로 진출했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출시와 함께 ‘더비데이즈’ 일본어 지원을 시작해 현재 한국어, 영어, 중국어 (간체, 번체) 총 4가지 언어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독일어, 불어 등에 대한 대응도 준비하면서 글로벌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더비데이즈’는 1월 4일 국내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 시작 후 국내 게임 카테고리 최고 매출(Top Grossing) 10위권 내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유저들은 아이튠즈 게임 리뷰 공간을 통해 게임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표했고, ‘더비데이즈’의 게임성에 대해 6000개가 넘는 호평의 글을 남겼다.

‘더비데이즈’는 컴투스가 선보이는 2번째 SNG 타이틀로 말을 육성하고 대회에 참가해서 우승하며 짜릿한 승부를 맛볼 수 있는 게임이다. 친구의 목장을 방문해 멋진 말과의 교배를 통해 다양한 외모의 말을 얻고, 훈련을 통해 말의 능력치를 올리며 유저 본인만의 명마를 육성하는 재미가 돋보인다.

‘더비데이즈’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