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했는데, 너무나도 간단한 그 게임 천만 다운로드 돌파

등록일 2012년01월27일 11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슬라이스 잇!’(Slice It!)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슬라이스 잇!’은 2010년 8월 말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처음 출시 된 이후 전세계 31개국에서 전체 유료 앱 인기순위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글로벌 히트 게임이다. 이 같은 인기는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에게도 그대로 이어져 2010년 11월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하고 불과 1년 2개월 만에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컴투스는 ‘슬라이스 잇!의’ 인기 비결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조작법과 도형을 자르는 간단한 게임 구성을 꼽았다. 특히 미션을 진행할수록 복잡해지는 도형의 문제를 해결했을 때 큰 즐거움을 주는 퍼즐적인 요소를 극대화 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해가며 인기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슬라이스 잇!’은 각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도형에 정해진 횟수만큼 선을 그어 같은 크기로 조각 내는 간단한 방식의 게임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과 100여 개의 다양한 스테이지를 갖추고 있어 꾸준한 재미 요소를 제공하는 컴투스의 대표 게임이다.
 
‘슬라이스 잇!’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컴투스 공식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