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대만서 2주만에 1위 'A오즈'

매일 1만명씩 신규 가입, 가파른 상승세 이유는
2012년01월31일 12시00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한 액션 3D 횡스크롤 MMORPG 'A오즈'가 대만에서 오픈과 동시에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대만의 퍼블리셔인 카이엔테크를 통해 작년 12월 대만 시장에 진출한 'A오즈'는 총 2차례의 현지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하며 최종점검을 마치고 지난 1월 12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1,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전 서버 포화 상태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은 'A오즈'는 정식 서비스 2주 만에 총 가입자 수 10만 명 돌파, 일일 가입자 1만 명을 넘어서는 등 연일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특히, 대만 최대 게임전문 포털 '게이머'(Gamer.com.tw)에서 전체 온라인게임 순위 7위에 올랐으며, 캐주얼 장르 부분에서는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 같은 뜨거운 현지 반응에, 넷마블과 카이엔테크는 다양한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현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본격적인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어 고조된 분위기는 앞으로 더 달아오를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 이승원 해외사업 본부장은 “A오즈가 재미요소로 가득한 매력적인 게임인 만큼 적극적인 현지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지속 확보해 나가겠다”며 “대만에서의 성장세는 향후 수익성 향상 및 규모 확대에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카이엔테크와 대만 이외 홍콩, 마카오에 대한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며 ‘범 중화권’ 무대로 까지 영역을 넓히는데 성공했으며 이번 대만 순항에 이어, 2월 중 곧바로 홍콩시장에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A오즈'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aoz.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IPX(구 라인프렌즈), 40만 글로벌 팬 사로...
아크시스템웍스 로그라이크 벨트스크롤 액...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섬짱개들은 이런걸 좋아하는구나
왜인기있는거지 | 01.31 12:13 삭제
댓글 0
15 6
섬짱개들은 이런걸 좋아하는구나
왜인기있는거지 | 01.31 12:13 삭제
댓글 0
15 6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