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잔혹한 매력 지닌 '백설공주' 업데이트

등록일 2022년01월12일 09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잔혹동화 콘셉트의 새로운 캐릭터(서번트)가 등장했다. 여러 동화를 모티프로, 비운의 스토리를 가진 캐릭터들을 등장시켜 '빛의 계승자' 특유의 다크 판타지 감성을 살렸다.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는 5성 '백설공주'로, 난쟁이들과 함께 독살을 즐기는 섬뜩함을 지녔다. 백설공주는 속성에 따라 원거리 공격형과 회복형으로 나뉘며 원거리 공격형은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회복형은 회복과 부활은 물론 적군을 중독시키는 효과를 갖는다.

 

'비밀던전'도 개편해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에 해당 던전에서 획득할 수 없었던 4성 재료 캐릭터의 수급이 가능해졌고,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일일 전투 기회가 200회에서 100회로 변경되고 '서번트 파편' 보상이 2배로 늘어 한층 빠른 성장을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는 '백설공주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해당 던전에서는 '백설공주'와 함께 8기의 보스가 대거 등장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더한다. 해당 던전은1층부터 6층까지 각층 최초 클리어 보상으로 '5성 서번트 1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전 층을 클리어하면 최소 '5성 서번트 7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15일까지는 '빛/어둠 백설공주 비밀던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던전은 클리어하면 '빛/어둠 백설공주 서번트 파편 및 1~3성 소환석', '3~5성 소환석', '골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로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