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위즈 '디맥 리스펙트 V' 생방송 18일 진행… 작곡가 라인업과 한정판 키보드 정보 공개 예고

등록일 2022년01월14일 13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기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개발하고 있는 네오위즈 산하 로키스튜디오가 공식 SNS를 통해 18일 저녁 7시에 온라인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이번 온라인 생방송에서는 첫 공개 이후 시리즈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브이 익스텐션 2(V EXTENSTION 2)' DLC와 관련된 정보가 공개된다. '브이 익스텐션 2(V EXTENSTION 2)'는 기존 시리즈 수록곡을 모은 DLC 또는 콜라보레이션 DLC가 아닌 오롯이 오리지널 신곡으로 구성되는 DLC다. 볼륨은 '브이 익스텐션 1(V EXTENSTION 1)'과 유사한 20여 곡이 될 전망이다.

 



 

이전에 '리스펙트 V'가 출시될 당시 선보여졌던 '브이 익스텐션 1(V EXTENSION 1)' 또한 화려한 작곡가 라인업과 완성도 높은 음악 그리고 '디제이맥스' 시리즈 특유의 강점인 비주얼까지 모두 갖춰 사실상 필수 구매 DLC로 평가된다. 이 때문에 '브이 익스텐션 2(V EXTENSTION 2)' 또한 팬들을 만족시킬 만한 볼륨과 완성도를 갖고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브이 익스텐션 2(V EXTENSTION 2)'에 참여하는 작곡가 라인업이 최초로 공개된다. 더불어 지난 넥슨 콜라보레이션 DLC 생방송, 또는 과거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방식으로 일부 곡의 미리 듣기가 공개될 가능성도 높다.

 

 

최근 출시된 넥슨 콜라보레이션 DLC에 참가한 작곡가들이 일부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작곡가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높다. 넥슨 콜라보레이션 DLC에는 'Kensei'로 잘 알려진 '퓨어 100%(Pure 100%)'를 비롯해 새로이 합류한 '보이드로버(VoidRover)', '삐에르 블랑쉐(Pierre Blanche)', '코스모그래프(Cosmograph)' 등의 베테랑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이 외에도 팬들의 관심을 모으는 한정판 기계식 키보드에 대해서도 새로운 정보가 공개될 전망이다. 한정판 기계식 키보드는 키보드 전문 제조 업체와 협업해 제작 중으로, 지난 생방송에서는 한정판 기계식 키보드의 미완성된 디자인의 시안이 공개된 바 있다. 스위치 축은 은축과 저소음 적축으로 제작된다. 다만 제조사나 준비되는 수량, 가격 등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