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바이 온라인, OBT 위한 마지막 점검 나선다

등록일 2012년02월09일 17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대표 서영갑)에서 개발한 <쯔바이 온라인>(http://zwei.wemade.com)이 9일(목) 정오부터 4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한다.

일본 팔콤사의 PC게임 ‘쯔바이’가 원작인 <쯔바이 온라인>은 마인으로 변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캐주얼 RPG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파스텔 톤의 그래픽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2월 9일부터 15일까지, 약 일주일간 마지막 테스트를 진행하는 <쯔바이 온라인>은 지난 세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거치며 극대화된 안정성과, 2차 전직 및 3천종 이상의 퀘스트와 230여 종의 맵 등,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며, 공개서비스(OBT)를 위한 최종 점검에 나섰다.

특히, 게임의 주요 특징인 ▲‘음식’을 통한 성장 시스템과 ▲두 캐릭터의 합체 ‘쯔바이 시스템’ ▲8방향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광역 스킬’ 등 기존 캐주얼 게임들과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제공, 여성 이용자들의 참여와 호응을 유도해 보다 포괄적인 이용자 층 확보가 예상된다.

<쯔바이 온라인>은 테스트를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로, 향 후 정식서비스까지 계속될 혜택을 선사한다.

▲11일(토) 오후 3시부터 4시 사이에 접속하는 이용자들과 ▲테스트 기간 중 10레벨 달성 이용자들에게 상용화 이후에 사용 가능한 쯔바이 캐쉬를 지급하며, ▲25레벨 이상 달성하는 이용자 2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많은 이용자 분들의 높은 기대만큼 완성도를 갖춰 자신 있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2012년 서비스되는 최고의 캐주얼 RPG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쯔바이 온라인> 테스트 내용 및 이벤트와 관련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