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30대 유저들 노린다, 이름도 '영웅시대30'

등록일 2012년02월09일 18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도어즈는 오늘(9일), '영웅시대30'의 사전 공개 시범테스트를 오후 7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엔도어즈는 쉽고 편한 게임의 특징과 30대 이상 성인들이 공감하는 게임서비스를 지향한다는 정체성을 내포하고자 기존 게임 명인 '영웅시대'를 '영웅시대30'으로 변경했다.

오는 3월 11일까지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특정 레벨 달성 시, 라이카X1, 애플 IMAC, 삼성전자 스마트TV 등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 가능하다. 또한 매일 자유게시판에 오르는 30대 이상 타깃의 향수를 자극하는 물품주제와 관련해 댓글을 등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형 전자 게임기, 오락실 조이스틱, 딱지, 추억의 완구, 프라모델 등 해당물품을 선물한다.

이 밖에 같은 기간 동안 홈페이지 내 본인 프로필의 모든 항목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영웅시대30 지포라이터'를 비롯해 '전송카드','부활 주문서'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30대 이상 성인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영웅시대30'은 뛰어난 타격감의 콤보 전투와 자동이동, 자동전투 시스템 등 쉽고 편한 게임 시스템이 특징으로, 인연, 원수, 친구, 길드 등 게임 속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지원한다. 또한 마영성, 황옥랑 등 대만 내 유명 작가들의 무협소설을 기반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구성해 30대 유저 층의 무협에 대한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엔도어즈는 이번 사전 공개 시범테스트를 통해 안정성 점검 후 게임 정보 초기화 없이 바로 공개 시범테스트에 돌입한다.

'영웅시대30'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yw.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