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신규 코스 '아이스 인페르노(Ice Inferno)'를 한국과 일본에 동시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팡야>의 18번째 코스인 '아이스 인페르노'는 기존 코스인 '딥 인페르노'의 겨울 버전으로 개발됐다. 이 코스는 얼음으로 뒤덮인 적막한 지하세계를 콘셉트로 하고 있으며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아이스 인페르노’는 높은 난이도의 '딥 인페르노'에 비해 그린 지역의 기울기가 완만하고 하이 러프 지역이 일반 러프로 제작되어 공략이 한층 쉽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아이스 인페르노' 업데이트를 기념해 코스 소개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오늘(9일) 공개한다. 또한 북미에도 '아이스 인페르노'를 오는 16일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팡야>에서는 인기 캐릭터 '쿠'의 생일을 기념해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빙고판의 각각의 미션을 달성해 빙고를 만들면 ‘쿠’ 관련 아이템들이 증정되는 내용으로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팡야>의 ‘쿠’는 해적의 피를 이어받은 활발한 소녀 캐릭터로 서비스 이후 높은 인기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
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