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좀비' 열풍 리듬게임에도 불었다

등록일 2012년02월10일 09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테이크원(대표 이재진, TakeOne)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스마트폰용 리듬 게임 ‘좀비밴드’가 금일(9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좀비’라는 소재를 가볍고 경쾌한 느낌으로 음악과 결합시킨 ‘좀비밴드’는 리듬을 타고 다가오는 ‘좀비 노트’를 타이밍에 맞게 정확하게 터치해 나가는 게임으로, “좀비들의 터지는 리듬본능”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기존의 리듬 액션 장르에서는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그루브 넘치는 조합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다.
 
특히 좀비라는 소재에 신나게 터지는 퍼커션 사운드와 리듬감이 게임의 몰입도를 한 층 높여주고, ‘좀비밴드’만을 위해 제작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기본 10곡, 보너스 3곡)들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최상의 비트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좀비밴드’는 정확한 터치로 음악을 플레이 하는 '일반 모드'와 폭탄, 방패, 디스코볼 등의 아이템이 등장하는 '아케이드 모드'로 구성되어 원하는 형식으로 바꿔가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케이드 모드에서 아이템을 획득하면 좀 더 빠른 시간에 높은 점수 획득이 가능해 전략적인 게임 운영을 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좀비밴드’ 출시를 기념해 $1.99의 유료 게임인 ‘좀비밴드’를 한시적으로 $0.99에 할인 판매하고, 오는 2월 16일까지 추첨을 통해 멜론40 MP3다운로드 티켓을 선물로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애플 앱스토어에 ‘좀비밴드’에 관한 간단한 리뷰를 작성한 후 이메일(yes@com2us.com)로 응모하면 된다.
 
‘좀비밴드’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공식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퍼커션(percussion) : 드럼, 심벌즈, 캐스터네츠 따위의 타악기를 통들어 이르는 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